HOME 뷰티 스타&모델
티르티르 모델에 엑소 ‘백현’ 발탁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위해 선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4.29 17: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그룹 엑소(EXO)의 ‘백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티르티르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현이 향후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백현은 티르티르 주요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컷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티르티르의 모델로서 국내 및 국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새롭게 합류한 백현의 에너제틱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더해져 티르티르만의 브랜드 이미지 공고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백현의 깨끗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티르티르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백현이 새로운 원동력이 되어 앞으로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넓혀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는 화장품으로 ‘물광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제품 경쟁력으로 성장해온 뷰티 브랜드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해 무향료이거나 원료 그대로의 향이 나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며, 대표 제품으로는 도자기 같은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도자기 크림’과 청정 지역인 제주도에서 생산된 로즈마리만을 담아 피부 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등이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생물과 공존하는 도심 공원 조성
LG생활건강, 생물과 공존하는 도심 공원 조성
한국콜마, 프랑스 원료 기업과 항노화 화장품 개발
한국콜마, 프랑스 원료 기업과 항노화 화장품 개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