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스킨푸드, 3중 잡티 케어 ‘유자 C 잡티 맑음’ 라인 출시피부에 유자 청정 비타민 그대로 전달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4.17 11:23
  • 댓글 0
스킨푸드 유자 C 잡티 맑음 라인. 사진출처=스킨푸드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건강한 잡티케어에 도움을 주는 유자 씨 잡티 맑음 라인을 출시했다.

스킨푸드의 유자 씨 잡티 맑음 라인은 피부에 친화적인 비타민C유도체와 식물성 미백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숨은 잡티부터 짙은 잡티까지 속-중-겉 3중 잡티 케어에 도움을 준다.

국내 유일 유자 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의 고흥 유자를 담은 제품으로, 일체 농약과 화학 비료 사용을 배제하고 순수한 자연의 비료로 일궈낸 청정 유자의 풍부한 영양과 비타민, 수분을 진하게 담았다.

또한, 유자의 청정 비타민C를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스킨푸드 만의 특별한 유효 성분 추출법, Vita-delivery Extraction System을 적용했다. 이 공법은 열에 예민한 비타민 C를 안정하게 담아내기 위하여 급속 냉동 후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하여 농축 시키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고온추출법에 비하여 풍부한 영양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자 씨 잡티 맑음 에센스는 국내 유일 유자 명인 1호의 고흥 유자 추출물 96%를 담은 진한 에센스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최소화하고 효능은 최대로 높였다. 임상 실험을 통해 2주 사용시 이미 생긴 짙은 피부 표면의 잡티와 멜라닌이 합성되고 있는 중간 잡티, 앞으로 올라올 피부 속 숨은 잡티 등 3중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최근 코로나19, 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 요인에 따른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트러블과 자극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생활 속 다양한 스트레스로 예민한 현대인의 피부 컨디션을 환기시켜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유자 씨 잡티 맑음 크림은 유자추출물과 비타민 캡슐을 함께 담아 비타민C의 더블 시너지 잡티 크림으로, 유자 씨 잡티 맑음 에센스와 함께 사용시 피부결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줄 수 있다.

자외선에 의한 잡티까지 케어할 수 있는 유자 씨 잡티 맑음 톤업 크림은 봄철 따가운 햇살로 인해 자극 받는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유자의 재배과정부터 추출 공정, 원료 품질까지 꼼꼼한 검수를 통해 탄생한 스킨푸드의 유자 씨 잡티 맑음 라인은 유자의 진한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잡티와 붉은기 개선을 도와줄 수 있다”며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만족할 만한 결과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