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지함, 롯데홈쇼핑에 성공적 론칭레드 프로폴리스 30 비타 앰플, 소비자 호평 이어져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4.17 11:02
  • 댓글 0
사진출처=이지함화장품

[주간코스메틱 김유진 기자]더마 코스메틱의 원조로 불리는 ‘㈜이지함앤코’는 레드 프로폴리스를 지난 10일 롯데홈쇼핑 최초공개한 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환절기의 큰 일교차에 피부가 건조해지며 탄력이 저하 되어, 촉촉하면서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지함앤코’는 이번 홈쇼핑을 통해 차별화된 레드 프로폴리스 원료로 보습, 탄력, 피부 톤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앰플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이지함 화장품의 ‘레드 프로폴리스 30 비타 앰플’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는 천연 원료인 레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30%(300,000ppm)이나 함유하여 TV 홈쇼핑 뷰티 방송 제품 기준 최대 함량을 담아냈다. 이 밖에도 8중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로 피부 수분 함량 개선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비타민 5% (C, B3, B5 유래성분) 함유로 피부 생기 케어가 가능하다.

일명 항산화 앰플로, 봄철 외부 유해환경으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첫 런칭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레드 프로폴리스는 처음인데 보습이 확실히 다르네요”, “기초 라인 제품부터 탄탄한 이지함이라 믿고 구매합니다” 등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지함앤코’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많은 분들이 ‘레드 프로폴리스 30 비타 앰플’을 찾아주셨다”며, “이지함 화장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사랑에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