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케라시스 새 모델에 ‘수지’세련되고 건강한 아름다움 가진 수지 모델로 선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4.17 10:1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케라시스는 수지를 모델로 선정해 케라시스가 추구하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케라시스는 가수에서 연기자로 완벽하게 변신하는 등 변치 않는 도전 정신과 세련되고 건강한 아름다움, 당당한 자신감의 이미지를 가진 수지와 함께 케라시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모발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케라시스는 수지의 꾸준한 자기 관리의 모습,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내면의 미(美)까지 갖춘 모습이 케라시스의 브랜드 가치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케라시스는 향후 글로벌 스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수지와 함께 국내는 물론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해 함께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케라시스는 새 얼굴 수지를 SNS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친근하게 알릴 예정”이라며 “전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신뢰도를 가진 스타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유전독성 의심 성분 함유 염색샴푸 시중 유통
유전독성 의심 성분 함유 염색샴푸 시중 유통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