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⑪] 닥터자르트 ‘솔라바이옴™ 앰플’스킨케어와 선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선 앰플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4.15 18:0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따뜻해지나 싶더니 이제는 점점 강렬해지는 햇빛에 본격적인 자외선과의 전쟁이 시작되는 듯 싶다. 그동안 실내에서만 생활한 탓에 기초 스킨케어 뒤에 한 두번쯤 거르기도 했었던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살필 타이밍이기도 하다.

지난해부터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소재를 활용해온 닥터자르트가 선케어 라인에도 이 기술을 도입하며 영역을 확장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독자성분인 솔라바이옴™을 통해 강력한 선 차단 기능과 피부 환경 개선의 스킨케어 기능까지 포함한 ‘솔라바이옴™ 앰플’이다.

‘솔라바이옴™ 앰플’은 명칭에 맞게 앰플 제형으로 유리병에 담겨 스포이드 방식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필요한 만큼 덜어 펴바르면 된다. ‘앰플이야? 선크림이야?’란 의문이 남을 만큼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이루어져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촉촉한 에센스를 바른 듯했다.

또한 스킨케어와 선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급한 시간이나 외부 노출 시에 스킨케어 단계를 거치지 않고 단일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었다. 또한 효과를 지속시키키 위해 2~3시간마다 덧바르는 선케어의 특성상 뻑뻑함이나 밀림 없는 앰플의 특성을 고스란히 재현해 적합했다.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하고 싶다면 앰플 사용 후에 선 프라이머 제품을 덧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핑크 브라이트 캡슐이 함유된 ‘솔라바이옴™프라이머’는 작고 균일한 입자가 얇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선케어 마무리가 되었다.

이외에도 야외활동이 잦은 이들을 위해 스웨트프루트 기능을 지닌 ‘솔라바이옴™ 플루이드’,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성분을 최소화한 ‘솔라바이옴™ 징크림’ 등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도 있다.

다소 낯설 수 있는 솔라바이옴™은 세계 최초의 우주 바이오 미생물 소재로 자외선, 적외선, 가시광선을 차단하는 효과는 물론 외부 환경에 대한 저항력이 우수하며 세포 손상 회복, 노화방지의 효능도 지니고 있다.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지구인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솔라바이옴™으로 나날이 강해지는 봄 자외선으로부터 피로한 피부를 더욱 강력하고 완벽하게 케어해 보자.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