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⑩] 에스트라‘테라크네365 설퍼 클리어액’급성 트러블 부위에 처방하는 긴급 스팟 케어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4.02 14:1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잠잠해졌나 싶었던 코로나19 여파는 재외국민의 입국으로 다시 긴장 상태에 돌입했다. 야외에서는 벗기 시작한 마스크도 결국 다시 착용하기 시작해 피부 트러블과는 작별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거기에 봄철 건조한 공기로 인한 각질까지. 여러가지로 고통받는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가 절실하다.

아모레퍼시픽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에서 급성 피부 트러블을 정확하고 빠르게 케어하는‘테라크네365 설퍼 클리어액’을 출시했다. 에스트라만의 제형 기술로 고함량 유효성분을 강력하고 안정화해 배합한 테라크네365 설퍼 클리어액은 리퀴드 타입으로 개발돼 잠들기 전 트러블 패치처럼 사용하는 제품이다.

보다 넓은 부위에 드레싱 하듯 사용하는 제품으로 80,000ppm의 유효성분이 피부 위에 파우더로 남아 밤새 트러블 부위를 정화하고 진정시켜 준다. 이 제품은 스팟 부위보다는 이마나 볼같이 넓은 부위로 퍼진 트러블을 케어하는데 안성맞춤이다.

사용 전 잘 흔들어 제품을 섞이게 한 뒤 화장솜에 제품을 덜어 고민 부위를 넓게 드레싱해주면 된다. 설퍼(황)과 칼라민이 포함된 제품으로 트러블을 케어해 주고 각질과 피지로 막힌 모공을 열어주고 진정시켜 준다. 제품을 사용하고 5분 정도 지나면 파우더만 남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남긴다.

사용 후에 피부에 연분홍색 파우더가 남을 수 있는데 한 번에 많이 바르지 않고 여러 번 나눠서 얇게 발라주면 최소한의 파우더만 남길 수 있다. 심하게 올라온 트러블에는 잠들기 전 화장솜을 전부 적실 정도로 드레싱해 나이트 케어로 사용하면 아침 세안 시 파우더를 닦아낼 수 있어 눈에 보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신임 원장 취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환경 캠프 입학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