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바닐라코, 신세경 브랜드 모델로 발탁오는 24일부터 신세경과 함께한 신규 TVCF 신기밤기, 신통밤통 편 온에어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2.24 09:5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러블리 페이스를 만드는 기분좋은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배우 신세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바닐라코는 신세경이 가진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바닐라코의 시그니처 아이템 ‘클린 잇 제로’ 라인과 ‘커버리셔스’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이번 모델 발탁을 진행했다. 신세경은 최근 다양한 드라마 활동뿐만 아니라 86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브이로그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며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모델 발탁과 더불어 TV CF와 랩핑 광고 등을 통해 클린 잇 제로 라인의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먼저 바닐라코는 24일 새로운 모델 신세경과 함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TV 광고 캠페인 ‘신기밤기’편, ‘신통밤통’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오일말고 밤하자, 클렌징의 신세계’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4천만개가 넘는 판매량, 뷰티어워드 12관왕에 빛나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만이 가진 세정력과 편리한 사용방법을 명쾌하고 위트있게 표현해냈다.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은 전 세계에서 3.1초에 하나씩 판매되는 기록을 수립한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짙은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닦아내면서 피부에 필요한 유효성분은 남겨 세안 후에도 피부를 오일리하거나 건조함 없이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올인원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밤이다.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있을 만큼 재구매율이 높은 국민 클렌저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다양한 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는 배우 신세경을 바닐라코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신세경이 가지고 있는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이 클린 잇 제로의 산뜻하고 촉촉한 제품 특징과 잘 어울려 멋진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