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달바 한혜진 CF, 한국방송 광고 공사 ‘이 달의 광고’ 선정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2.20 10:1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톱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 임팩트있는 광고를 보여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TV 캠페인이 한국 방송 광고 진흥 공사(코바코) 이 달의 광고로 선정 되었다.

이번 광고는 기존 승무원 미스트 세럼으로 알려진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을 한혜진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세럼을 스프레이 하다”라는 컨셉을 극대화했다. 유니크하고 카리스마있는 비주얼로 기존 화장품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광고를 선보이며 차별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끈적임 없이 투명한 선크림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함께 주목 받는 달바의 베스트 셀러다. 스프레이형 올인원 미스트 세럼으로 미세한 안개 분사가 피부 깊숙이 영양을 전달해 TV광고 방영 직후부터 주문이 증가, 현재까지 300만병 이상 판매를 달성하고 연일 매진 사례를 보이고 있다.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10년간 톱 모델의 자리를 지켜온 한혜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혁신적인 제품의 키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싶은 의도가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한 것 같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광고와 마케팅을 강화해 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