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조 말론 런던, 브랜드 국내 앰버서더로 뉴이스트 황민현 발탁출시 예정인 브릿 컬렉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 전개 예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0.02.03 15: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황민현을 한국 첫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조 말론 런던 앰버서더는 각 분야에서 브리티쉬 헤리티지 이미지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인물들로 선정되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공식 앰버서더 선정은 황민현이 최초이다.

조 말론 런던과 황민현은 지난 2019년 출시된 ‘블로썸 컬렉션’ 화보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당시 싱그러운 봄 분위기와 향기가 전해지는 듯한 스케치 컷이 여심을 자극해 화제가 되었다.

조 말론 런던의 공식 앰배서더가 된 황민현은 2020년 런칭되는 봄 컬렉션부터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항상 예측할 수 없는 독특한 원료로 새로운 향을 선보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 말론 런던 브랜드 관계자는 “황민현의 깨끗하고 모던한 이미지가 조 말론 런던 브랜드를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해 한국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라며 “황민현와 함께 펼치는 새로운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은 모던한 브리티쉬 스타일을 대변하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두 가지 이상의 향을 조합해 새로운 향을 만들어내는 ‘프레그런스 컴바이닝™’ 기술을 도입했으며, 시그니처 크림 박스와 블랙 리본이 돋보이는 패키징 서비스로 선물의 대명사로 불리우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