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경수진, 싸이닉 화장품 모델 발탁착한 성분의 올바른 화장품 추구하는 싸이닉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
  • 최지유 기자
  • 승인 2020.01.29 10: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착한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이 주목받는 대세 여배우 경수진을 2020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싸이닉 측은 “건강하고 당당한 아름다움을 지닌 경수진과 착한 성분의 올바른 화장품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특히 청순한 마스크와 맑고 순수한 이미지는 싸이닉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표현해준다”고 전했다.

싸이닉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주목받고 있는 경수진을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경수진은 싸이닉 첫 지면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포즈, 표정과 함께 주어진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완성도 높은 뷰티 화보를 만들어냈다. 촬영장을 연신 밝은 분위기로 이끌어가며 싸이닉 라인 별 컨셉에 맞게 맑고 청아한 모습부터 상큼 발랄한 모습, 사랑스러움, 내추럴한 아름다움, 당당하고 시크한 모습까지 팔색조의 모습을 가득 담아내 역대급 비주얼의 화보컷을 탄생시켰다.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와 생기 넘치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연신 완성도 높은 A컷을 만들어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싸이닉은 모델 경수진 발탁과 동시에 1월 27일부터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과 SNS에서 신규 모델 선정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싸이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모델 영상과 화보를 리그램한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더 심플 스킨케어, 싱글 오리진 에센스, 시카노이드 앰플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10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경수진의 뷰티 습관을 담은 싸이닉의 인터뷰 영상과 메이킹 필름은 싸이닉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모다모다 샴푸 주성분 위해성 재평가 착수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한국콜마, 친환경 화장품 용기 디자인 공모전 연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