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DPC X 그랜드 하얏트 인천, 연말 뷰캉스 콜라보레이션 진행호캉스족들을 위해 활력을 주는 뷰티 케어 프로그램 제공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2.18 17: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는 연말을 맞이하여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뷰캉스(뷰티+바캉스)’를 테마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호텔에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연말 휴가를 보내려는 호캉스족들이 늘어나면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뷰티 케어까지 할 수 있는 뷰캉스를 통해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먼저 DPC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셀프 뷰티팁을 주제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26일, 27일, 30일 총 3일 간 진행되는 이번 뷰티 클래스에는 국내 최초 남자 뷰티에디터이자 현재 엠에스코 중앙연구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황민영이 강의에 나선다. 뷰티 클래스는 현장 접수를 통해 클래스 당 선착순 40명에 한해 수강 가능하다.

이와 동시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투숙객을 대상으로 피부 속부터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DPC 스킨샷 LED 마스크와 스킨아이론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프로모션도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DPC 스킨샷 LED 마스크’는 피부 부위별로 각기 다른 피부층을 고려해 이마, 눈가, 양볼, 코, 입가 주변 6가지 부위에 따른 총 3가지 파장의 빛을 사용한 관리 기능으로 굴곡진 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3가지 파장의 총 720개 LED 빛이 피부 진피 층까지 침투해 피부 상태 개선 및 영양 공급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다리미 모양의 디자인으로 일명 얼굴 다리미로 불리는 ‘DPC 스킨 아이론’은 미세전류, 진동, 온열, 음이온, LED 등 5가지 기능을 한번에 담은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를 부드럽게 자극해 마시지 효과를 주고 피부에 영양 성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얼굴 뿐만 아니라 주름이 걱정되는 목과 바디 등에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그랜드 하얏트 인천 윈터 패키지 플레이 존 내에 DPC 디바이스 전시 및 체험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체험존은 12월 26일부터 31일까지 운영된다.

DPC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호텔에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보내고자 계획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그동안 누적된 피로와 연말 잦은 술자리, 겨울철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쾌적한 공간에서 케어하면서 연말을 멋지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이번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DPC가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준비한 이번 뷰캉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