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 팬사인회 개최12월 13일 롭스 이태원점 뷰티랩에서 직접 소비자 소통 위한 팬사인회 개최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11.21 10:4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이 오는 12월 13일 롭스 이태원점 뷰티랩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지난해 6월 론칭한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팬사인회에 나섰다.

이번 팬사인회는 롭스 매장 내 라이크아임파이브 제품 인증샷이나 롭스 온라인몰 제품 캡처컷 업로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기간은 12월 1일까지로 롭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50명을 추첨해 12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팬사인회 당일 현장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럭키드로우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샘플링도 진행할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은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의 의견에 끊임없이 귀를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최근 진행했던 ‘유진에게 물어보세요’와 같이 소비자들에 대한 질의를 영상으로 직접 답하기도 하고 베이비페어 참여 외에도 소비자들을 보다 가까이 만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