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클리오, 크리스탈과 함께한 광고 150만뷰 돌파신제품 ‘핑크광채 크림쿠션’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큰 인기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9.09.20 14: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프랙티컬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가을 신제품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의 광고 영상이 오픈 2주만에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했다. 이 달 초 클리오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컨셉으로 공개된 해당 영상은 오픈 직후부터 폭발적인 뷰 수를 기록하며 보름여만에 각 매체 별 누적 조회수 합계 150만 건을 기록했다.

특히 핑크빛 생기가 넘치는 크리스탈의 피부를 담아낸 30초 분량의 메인 광고 영상은 그녀만의 트렌디한 매력과 자유분방함을 그대로 표현해 더욱 인기를 끌며 누리꾼들의 찬사를 얻었다.

클리오 신제품 킬커버 핑크 광채 크림 쿠션은 결점을 가리는 커버크림과 톤 업 효과의 핑크 크림으로 이뤄진 멀티 크림 쿠션으로 피부에 얇고 쫀쫀하게 밀착되어 들뜸이나 무너짐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밤 타입의 제품이다. 사용 시엔 제품을 전체적으로 얇게 펴바른 뒤 하이라이팅이 필요한 부위에 핑크크림을 살짝 묻혀 덧발라주면 광고 속 크리스탈처럼 핑크빛 생기가 넘치는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클리오 관계자는 “트렌디한 영상미 속에 클리오 핑크 광채 크림 쿠션만의 뛰어난 제품력과 모델 크리스탈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았다”고 전하며 “속도감 있는 카메라 워킹과 인물의 스타일리쉬한 움직임 등 기존의 클리오 광고와는 차별화된 무드가 소비자 분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