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랑콤, 지코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표현한 향수 화보 공개여심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부터 소년미까지…지코의 독보적인 팔색조 매력 입증
  • 최지유 기자
  • 승인 2018.12.19 11:1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지유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한 지코의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향기에 빠진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촬영 된 것으로 지코는 촬영 콘셉트에 맞춰 랑콤의 대표 향수들을 부드러운 카리스마부터 특유의 소년미까지 자신만의 분위기로 다양하게 표현해 독보적인 팔색조 매력을 입증했다.

이번 화보에서 지코는 니트와 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의 남친룩과 함께 그윽한 눈빛으로 무대에서와는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과시했으며 이와는 대조된 루즈한 핏의 레드 티셔츠와 청바지 스타일링에는 지코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소년미를 발산했다.

은은한 눈빛과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화보 속에 사용된 향수는 랑콤의 대표향수인 ‘라비에벨 플라워 오브 해피니스 오 드 퍼퓸’과 ‘미라클’이다. 라비에벨 플라워 오브 해피니스 오 드 퍼퓸은 탑코트의 상쾌한 향이 지난 후엔 장미, 피오니, 자스민의 매력적이며 조화로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샌달우드와 머스크 향이 마지막까지 은은하게 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라클은 플로럴 향으로 디자인된 아주 섬세한 향기를 자랑하는 향수로 아침의 첫 햇살의 두드림과 어루만짐처럼 따스한 향을 전달한다.

지코의 소년미와 함께 연출된 향수는 랑콤의 ‘메종 랑콤 자스민 마지팬’으로 새벽녘에 수확되는 삼박 자스민과 그랜디 플로럼 자스민으로 생동감과 달콤함을 동시에 담아낸 향이다. 두 가지 종류의 최고급 자스민이 만들어내는 싱그러운 조화는 따듯한 바닐라 우드 노트의 시그니처 향을 선사한다.

지코의 독보적인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랑콤 화보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라비에벨 플라워 오브 해피니스 오 드 퍼퓸과 미라클은 랑콤 전국 매장에서, 메종 랑콤 마지팬은 전국 랑콤 2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유 기자  czu@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