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이니스프리, 이달의 사자 #소공녀 에디션 출시모공, 결점 커버와 블러 필터 효과로 깨끗한 피부 연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7.20 09: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이달의 사자 두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소공녀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달의 사자’는 이니스프리만의 독특한 룩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다. 5월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트윙클요정 에디션’에 이어, ‘#소공녀 에디션’은 여름에도 매끈한 피부결의 소공녀(모공이 작은 여성)룩을 제안한다.

메인 제품 ‘컨실링 베이스’는 모공과 결점을 커버해 예쁜 피부결을 연출하는 커버 베이스다. 가볍게 발리며 밀착력이 좋아 파운데이션 전후 단계에 쉽게 덧바를 수 있다. 일반 컨실러 대비 얇고 폭이 넓은 플랫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원하는 부분에만 섬세하게 사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멜팅 타입의 스틱 프라이머 ▲포어 커버 이레이저 스틱, 블러한 듯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UHD 피니시 파우더 ▲포어 커버 셀피 파우더 등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오래 유지되는 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리퀴드 타입의 ▲포어 블러 치크는 핑크와 코랄 두 컬러로 볼에 가볍게 밀착돼 생기를 준다.

한편, 신예 아이돌그룹 (여자) 아이들 멤버 ‘우기’가 소공녀 에디션의 뮤즈가 됐다. 야외 활동에도 보송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는 ‘#뽀송뽀송 소공녀’ 룩을 제안한다. 쎄씨 8월호에 공개되는 뷰티 화보에서는 테니스 코트 위 발랄하고 싱그러운 우기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여름철에도 매끈한 소공녀 피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이니스프리가 준비한 이달의 사자 ‘#소공녀 에디션’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