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AHC, 세계면세품박람회 TFWA 참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5.23 10:0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8 세계면세품박람회(2018 TFWA Asia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하며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글로벌 면세 유통 바이어들과 관계를 구축하고 향후 입점 기회를 협의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가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싱가포르와 프랑스 칸에서 매년 두 차례 열리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업체가 참가하고 있다. AHC는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뛰어난 제품력과 품질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최근 면세 시장에서 중국 관광객의 영향력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다수의 글로벌 면세 유통 바이어들이 중국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AHC 브랜드는 물론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인 것.


특히 면세 유통 바이어들은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선스틱과 아이크림 포 페이스에 주목하며 제품의 혁신성과 사용성을 높게 평가했다. 호주와 뉴질랜드 면세 사업자들은 AHC 선스틱을 화장품을 넘어 여행 필수품으로 손꼽는 등 긍정적 반응을 나타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