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서현, 판빙빙 이어 제이준코스메틱 모델 발탁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5.09 10:20
  • 댓글 0
사진제공:제이준코스메틱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서현이 판빙빙과 함께 제이준코스메틱의 전속모델이 됐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서현이 20, 30대 여성이 선호하는 아름답고 세련된 모습을 두루 갖췄고, 평소 방송을 통해 선보인 독보적인 매력과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들이 자사의 브랜드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매치된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9일 전했다.

서현은 5월부터 1년 간 제이준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과 기초 화장품 라인의 모델로 나서며 추후 전개할 다채로운 캠페인과 프로모션에 참여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게 된다. 모델 서현의 모습은 제이준코스메틱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등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맹활약 중인 서현이 제이준코스메틱의 주요 타깃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구할 것을 기대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향후 제이준코스메틱은 아시아권 모델 판빙빙과 서현의 투톱 체제를 적극 활용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현은 “평소에도 좋아하는 브랜드인 제이준코스메틱의 모델로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 새롭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