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2018 러쉬코리아 공개 채용시공간 제한 없는 ‘화상 면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8.02.21 09: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는 <냄새나는 면접–당신이 원하는 시간 그리고 무한 공간>을 타이틀로 2018년도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디지털(IT QA Engineer, Frontend Developer, Backend Developer) ▲디지털(Social Manager) ▲크리에이티브 랩(Web Designer, Graphic Designer) ▲브랜드 에틱스(Language Support) ▲제조(Kitchen QA/QC) ▲물류(Retail Logistics Coordinator) 총 9개다.

서류 전형의 경우, 기존 러쉬코리아 공개 채용과 동일하게 나이, 학력, 영어 점수 등 ‘스펙’이라 불리는 선발 기준을 과감히 생략한다. 2월14일(수)부터 28(수)까지 러쉬코리아 인사팀 이메일(hr@lush.co.kr)을 통해서만 지원할 수 있다.

실무진 면접은 서류 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2월 26일(월)부터 3월 16(금)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에서 특이한 점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실무진 화상 면접을 진행한다는 것. 지원자가 원하는 시간을 최대한 배려하여 면접 날짜를 조율 후 정하고, 그 어느 곳에서나 면접이 가능하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연락할 계획이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러쉬코리아 홈페이지(www.lush.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