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리엔케이 ‘김성령의 속 보이는 이야기’ 영상 공개동안피부의 대명사 김성령이 ‘속’을 보여준 이유는?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8.01.24 09: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안티에이징 대표 주자, 배우 김성령의 독특한 바이럴 영상이 화제다. 그녀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리엔케이(Re:NK)가 ‘김성령의 속 보이는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 것.

영상 속 김성령은 대기실에 앉아 촬영을 준비하다 ‘속을 보여줘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당황한다. 하지만 셀 투 셀 에센스를 통해 달라진 김성령의 ‘피부 속’을 보여준다는 뜻임을 알아챈 후 뿌듯해하며 귀여운 표정을 짓기도 한다.

해당 영상을 통해 김성령은 도도한 매력뿐만 아니라 당황한 모습부터 귀여운 표정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령 속을 보여준다고 해서 깜짝 놀랐네!’, ‘이 와중에 김성령 피부 시선 강탈 엄청나다.’, ‘김성령 보니 셀 투 셀 에센스 쓰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김성령의 안티에이징 비결로 소개된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는 2018년 1월 자로 리뉴얼 된 리엔케이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3가지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리얼 셀 100만 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등 기존 제품의 안티에이징 효과에 ‘속탄력’과 ‘속미백’ 효과까지 새롭게 추가해 노화로 인한 피부 속 처짐 현상과 칙칙한 피부 톤을 더 강력하게 근본적으로 개선해준다.

‘김성령의 속 보이는 이야기’ 컨셉의 셀 투 셀 에센스 바이럴 영상은 리엔케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라인’ 비건 인증 리뉴얼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동국제약 창립 54주년 기념 센텔리안24 한정판 패키지 선보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