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배우 이영애, 아름다운 외모에 가려진 완벽한 뒤태 눈길배우 이영애, 리파에 이어 카사업 뮤즈로 발탁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7.12.26 09:2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뷰티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는 26일 배우 이영애의 뷰티 디바이스 ‘카사업(CAXA UP)’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영애는 코리아테크 마사지 롤러 ‘리파(ReFa)’에 이어 ‘카사업(CAXA UP)’의 뮤즈로 발탁돼 지난 10월 18일 남양주 종합촬영소에서 TV CF 광고 촬영을 마쳤다.

이번 카사업 광고 촬영은 이영애가 대기실에서 카사업을 사용해 피부를 관리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대기실에서의 대기 모습부터 카사업을 사용하는 모습까지 그녀만의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세련되게 연출되었다. 촬영 중간 휴식시간 마다 이영애는 본인의 촬영분을 직접 모니터링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애정을 여실히 드러냈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 이영애는 블랙 의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품격있는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아름다운 외모에 가려졌던 이영애의 고품격 뒤태는 촬영 당시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코리아테크 관계자는 “이영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카사업 제품과 잘 어울리고, 이영애씨의 적극적인 모습으로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됐다”며 “11월 중 온에어 될 광고 영상을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카사업은 마이크로 커런트 모드와 이온 스킨케어 모드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이중 리프팅·스킨케어 디바이스로 살결 정리, 피부 탄력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 속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 해 윤기가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토탈 뷰티 디바이스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공정위, 한국콜마의 연우 주식취득 건 승인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름 다이어트에 탈모 주의, 쉽고 간편한 헤어케어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