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반디, ‘2018 10년을 위한 비상’ 송년회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7.12.21 08: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위미인터내셔날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지난 12월8일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2017 대리점 송년회를 진행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Build up을 위한 동행, 2018 반디 10년을 위한 비상’을 주제로 진행된 이날 송년회에서는 올 한 해의 성과를 발표하고 개선점을 공유하는 리뷰 및 2018년 반디 10주년을 기념하며 더욱 성장하는 반디가 되기 위한 브랜드 전략을 공유했다. 또한, 2018 제품 출시 계획과 영업 방향 발표, 2017년 우수 대리점 시상식을 진행하며 내년도 공격적인 영업과 브랜드 성장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전국 24개의 대리점 중 영예의 최우수 대리점상은 우수한 실적을 거둔 서울 강남 대리점이 수상했다. 수원 북부, 전남 대리점은 각각 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됐으며, 이 밖에도 우수 직원상으로 김민수 대리 외 3명이 선정되어 각각 상패와 상금을 수상했다.

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 대표이사는 “2017년 국가적, 외교적 이슈로 인해 침체된 업계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반디가 업계 선두 브랜드로서 선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대리점주 분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이라 생각한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제3대 금지선  신임회장 선출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제3대 금지선  신임회장 선출
박 인쇄를 선도하며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기업
박 인쇄를 선도하며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기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