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웰코스 김영돈 대표 국무총리표창수상54회 무역의 날 '후르디아' 미국 화장품 시장 런칭 등 수출 기여 공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7.12.14 08: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지난 5일에 개최된 제 54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웰코스의 김영돈 대표가 국무총리표창을수상했다.


무역의 날은 우리나라가 수출 1억 달러를 처음으로 달성한 1964년, 무역의 균형 발전과 무역입국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로 수출의 확대 및 질적 고도화, 해외시장개척 등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하여 정부포상 및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


금년도 행사에서 김영돈 대표는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수출을 확대함으로써 국가경제에 이바지한 공로를인정받아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Frudia)’를 미국 화장품 시장에 런칭, 성공적으로 안착시킴으로써 아시아 중심의 K-Beauty를 미 대륙으로 확장시키는데 일조한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영돈 대표는 “웰코스가 세계 제1의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서 자리 잡기까지는 웰코스 전 임직원의 노력이 있었다. 그렇기에 이번 수상은 웰코스 모든 임직원 이 함께 수상한 상인 것과 다름없다. 앞으로도 전 세계에 K-Beauty를 알리는 글로벌 리딩 그룹으로 성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사진:청와대)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제3대 금지선  신임회장 선출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제3대 금지선  신임회장 선출
박 인쇄를 선도하며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기업
박 인쇄를 선도하며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기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