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CJ꿈키움 아카데미’ 서비스 부문 1기 신입생 모집수료자에게는 매장 서비스 직군 입사 지원 시 혜택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7.12.08 09: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주연 기자] 올리브영이 CJ나눔재단과 함께 청년에게 직무 교육과 함께 채용 기회까지 제공하는 ‘CJ꿈키움 아카데미’ 서비스 부문 1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CJ꿈키움 아카데미는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배움과 취업의 기회가 부족했던 청년들을 선발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거쳐 직접 채용까지 하는 CJ나눔재단의 일자리 연계형 사회공헌 사업이다.

CJ꿈키움 아카데미 서비스 부문은 H&B스토어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만 18~24세 청년(2017년 전국 가구 평균 소득 이하 소득 가정)신청자 중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11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발된 1기 신입생 30명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H&B 산업의 이해 등 기본 직무 교육부터 매장 실습까지 총 770시간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은 올리브영이 매장관리 핵심 인재 양성에 주력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CJ올리브네트웍스 아카데미’를 비롯해 가산동에 위치한 ‘CJ꿈키움 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기간에는 월 20만원의 교육 훈련 수당도 지급된다.

CJ꿈키움 아카데미 전 과정을 성실히 수료하고 채용 기준에 부합하는 교육생에게는 올리브영 매장 서비스 직군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도 주어진다. 면접 합격 시 인턴 과정을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최주연 기자  sta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주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제3대 금지선  신임회장 선출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제3대 금지선  신임회장 선출
박 인쇄를 선도하며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기업
박 인쇄를 선도하며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기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