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동화약품, ‘당케피피크림’ 홈쇼핑 판매나서환절기 피부오염 방지 및 안티에이징에 최적화
  • 방석현 기자
  • 승인 2017.08.31 09: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방석현 기자] 동화약품이 안티에이징 전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당케피피크림’을 오는 3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당케피피크림’은 피부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주름의 원인까지 관리해줄 수 있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의 폴루션 프로텍션(Pollution Protection: 외부 오염물질에 의한 피부의 지질산화 방지 기능)과 그 외 16가지의 주요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하여 안티에이징 전문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 받았다.

기존의 안티에이징 화장품이 이미 형성된 주름을 개선하는 것에 중심을 두었던 것에 반해 ‘당케피피크림’의 폴루션 프로텍션 기능은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오존,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물질에 의한 피부 손상을 방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당케피피크림’에는 동화약품과 독일 원료사 비톱(bitop)社의 기술제휴로 탄생한 ‘동화엑토인’ 이라는 독점 원료가 사용된다. 엑토인(Ectoin)은 할로모나스 엘롱가타 등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생명체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원료화 한 성분으로, 강력한 수분자기장을 형성하여 피부세포를 보호하고 외부 노화 원인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낸다.

또한 세계적 천연물 인증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에서 100% 천연인증 받은 성분으로 외국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에도 사용되고 있다.

‘당케피피크림’의 정제수는 남태평양 폴리네시아에서 지역에서 ‘신이 내린 열매’로 불리는 ‘노니’와 비타민C 함량이 사과의 1000배에 달하는 비타민나무 열매 등 6가지 수퍼프룻 추출물로 이루어져 있다. 고순도의 단백질 물질인 동화엑토인이 고함량의 항산화 슈퍼프룻 추출물을 끌어당겨 피부 면역력을 높여준다. 실제 임상시험 결과, 4주 사용 후 168시간 동안 사용 하지 않아도 수분함유량이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8월 26일에 이어 31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되는 ‘당케피피크림’ 구성품은 ▲당케피피크림40ml(본품) 4개 ▲당케피피크림20ml(중용량) 3개 ▲ 당케프레쉬선에센스50ml 1개(추가구성품) ▲당케피피크림1ml 무료체험분으로 구성되어 89,900원에 판매된다.

방석현 기자  sj@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석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트리셀, 새 얼굴에 방송인 장도연 발탁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주주환원 위해 3년째 차등배당 실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