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올리브영 PB제품으로 美 진출PB독자적 가치 강화…밀레니얼 세대 공략
  • 방석현 기자
  • 승인 2017.08.21 10:3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방석현 기자] 올리브영이 PB로 미국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다.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PB)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와 ‘보타닉힐 보(BOTANIC HEAL boH)’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에 공식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통해 라운드어라운드 룸센트, 라운드어라운드 라이프 프래그런스 등 제품 16종과, 보타닉힐 보 더마 워터 세라마이드 토너, 보타닉힐 보 더마 인텐시브 판테놀 크림 등 보타닉힐 보 제품 16종 등 총 32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아마존은 현재 12개국에 진출해 이용자가 3억명에 달하는 전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기업이다.

올리브영은 이를 기반으로 해외시장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국내외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자체브랜드의 독자적인 가치를 한층 강화하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아마존 진출 제품들은 명동본점 등 올리브영을 방문한 해외 관광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미국 밀레니얼 세대의 K뷰티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가성비 좋은 자체브랜드를 적극 알리며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했다.

방석현 기자  sj@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석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