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글로벌 왁싱브랜드, 제이엔코(J&CO) 론칭오는 7월11일 론칭세미나 개최
  • 방석현 기자
  • 승인 2017.06.30 11: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방석현 기자]  국내 최초 왁싱브랜드 제이엔코(J&CO)가 오는 7월 11일 론칭 세미나를 갖는다.

   
 
이번 론칭행사에서 제이엔코의 브랜드 소개와 제품 테스트 등이 펼쳐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선물 증정 및 써티피케이트도 발급될 예정이다.

제이엔코는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왁싱 산업의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 연구 개발(R&D)을 통해 ㈜피비에스코리아에서 탄생시킨 왁싱 브랜드이다.

지난 4월 성공적으로 론칭 행사를 마침과 동시에 소비자와 브랜드간 긍정적인 유대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뷰티산업박람회, 글로벌 뷰티 엑스포 및 여러 미용대회에 참가했다.

제이엔코의 주요 제품으로는 왁스 / 전·후처리제 / 코스메틱 / 홈케어 라인이 있다.

왁스는 라벤더, 코코넛 소프트 왁스, 코코넛, 브라질리언 하드왁스의 총 4가지로 모두 효과적인 제모를 위한 위한 홀딩력을 자랑하고 있다.

코코넛 왁스는 알레르기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여 모든 피부 타입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왁스이다.

전·후처리제는 전처리겔,  후처리 오일,  후처리 겔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피부 진정,  소독 및 보습과 재생까지 도와주는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코스메틱과 홈케어 라인은 왁싱 제품의 다양성과 확장성을 위해 출시했으며, 에프터 케어 재생 크림, 센텔라 미스트,  다크닝 개선 화이트닝 크림이 있다.

한편 제이엔코의 세미나 과정은 다년간 쌓아온 왁싱 비즈니스 경험을 토대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단기과정인 ‘원데이클래스(페이스/바디/브라질리언)’와 전문가 과정인 ‘프로 테크니션’,  강사 과정인 ‘에듀케이터’가 있다.

현재까지 지난 5월에 제 1기 글로벌 에듀케이터가 14명 수료했고,  6월엔 4명의 2기 글로벌 에듀케이터가 배출됐다.

제이엔코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한국 왁싱 브랜드로서 유통구조 개선 및 제품의 질향상, 다양한 이벤트 제공 등을 통해 왁싱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방석현 기자  sj@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석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