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남성위한 안티폴루션 스킨케어 제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보호 하는 제품 소개
  • 박원빈 기자
  • 승인 2017.03.30 15: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박원빈 기자] 연일 높은 농도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며 피부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미세먼지는 입자크기가 머리카락 굵기의 40분의 1 보다도 작아 모공에 쉽게 침투하고 피부에도 잘 달라붙는다. 특히 남성 피부는 피지선이 발달해 피지분비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피지와 미세먼지가 엉켜 모공을 막고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키기도 쉽다. 이처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을 통해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안티폴루션 스킨케어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 클라리소닉, 불독 차앤박, 비알티씨, 우르오스
클라리소닉의 남성용 클렌징 기기 알파핏은 손으로 세안하는 것보다 7배 더 강력한 피지 클렌징 효과를 선사해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남성 피부에 적합하게 고안된 브러쉬가 목이나 수염이 난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결을 고르게 해 보다 깔끔한 면도를 도와준다.

영국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불독의 오리지널 페이스 워시는 8가지 천연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호막을 구성하고, 트러블 진정과 피지 완화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또 계면활성제가 첨가 되지 않아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제품이다.

차앤박 옴므 에이케어 포밍 클렌저는 문제성 피부의 원인이 되는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관리해주는 순한 약산성의 폼 세안제이다. 식물성 효소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분해해 클렌징 이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비알티씨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남성 올인원 제품이다. 비알티씨의 탄닌과 블루피토 특허 성분을 함유해 모공, 피지 관리 및 수분, 진정효과가 있어 탄력이 떨어진 남성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관리한다. 비알티씨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올리브영 매장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컨디셔너는 9가지 허브 추출물을 담아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우르오스의 피부 컨디셔닝 AMP 파워보습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박원빈 기자  jpbee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원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