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라미화장품, 이탈리아서 K-뷰티 전파세계적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연이은 ‘호평’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28 14: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라미화장품이 지난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열린 2017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를 참가했다. 50주년을 맞은 이번 박람회에서 한국 제품들은 세계 화장품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최대 규모의 권위와 규모를 자랑하는 국제 미용 박람회로 유럽을 비롯해 올해는 아시아,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69개국에서 267개 업체들이 참가했으며 한국은 163개사가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의 화장품 위상을 드높이면서 한국의 K-POP과 함께 수출 효자 종목으로 K-뷰티가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되는 교두보가 됐다.

라미화장품은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카타리나 지오 색조 브랜드와 지오 셈프레 플로리안, 이팅마스크팩등을 선보여 많은 해외 바이어들의 집중 조명을 받기도 했다.

특히 일명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한 아이템인 라미화장품의 ‘리얼 이팅 마스크(REAL 97% RICE PAPER EATING MASK PACK)’은 쌀을 주원료로 사용한 라이스팩으로 천연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시트로 사용해 먹어도 될 정도로 안전한 이팅팩이라는 점에 이목이 쏠려 다국적기업의 러브콜을 받았다.

또한 기초라인에서는 국내 드럭스토어에서 히트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귀할멈 빨강앰플’ ‘마귀할멈 붕대선크림,비비크림’ 을 선보여 해외 드럭스토어 업체와 바이어들에게도 주목을 받았다.

라미화장품은 2012년 전문점 시장 활성화와 함께 해외 시장을 겨낭한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화장품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그 영역을 더욱 넓혀 유럽은 물론 중동시장과 아시아를 아우르는 도쿄 박람회까지 참가함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대내외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6 진행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딥프루브 눈가 전용 미스트 히트예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