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글로우픽-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성료뷰티컨슈머어워드 수상 제품 등 90여개 품목 선봬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22 13:1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국내 최대 뷰티 분야 소비자 후기 기반 빅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우픽(대표 공준식)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지난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글로우픽 팝업스토어는 어플리케이션 내에 소비자가 구매한 후 남긴 평점과 리뷰를 근거로 하여, 그 동안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을 선보이는 취지로 마련됐다.

스킨케어·헤어케어·썬케어·베이스메이크업·남성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30여개 화장품 브랜드가 총 90여개 제품을을 선보이는데, 이들 제품의 평균평점은 5점 만점에 4.06점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그 동안 로드숍 등 오프라인에서 판매되지 않아 온라인몰, 브랜드 자사몰 또는 TV홈쇼핑 등에서만 판매되던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었다.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는 “글로우픽은 다양한 화장품과 마케팅이 쏟아지고 있는 시장 환경 속에서 평범한 소비자들이 직접 남긴 150만건 이상의 별점과 구매 후기 정보를 공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팝업스토어 또는 별도의 기획전 등을 통해 광고 또는 마케팅과 상관없이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제품에 대한 접점을 확대하고 소비자들과 신뢰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