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 홈쇼핑 완판지디일레븐 "다양한 마케팅 전개할 것"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07 13: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지난 5일 GS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의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이 전량 조기 매진됐다.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앰플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홈쇼핑을 통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이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이번에 조기 완판된 제품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50000ppm(0.5%) 함유된 고영양 앰플이다. 특히 사용방법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일으켰는데, 용기의 아래 부분을 돌리면 줄기세포 배양액이 혼합되면서 보라빛으로 변하게 된다.

또 엑소좀 기술로 GDF11 등 성장인자가 피부에 쉽고 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동결건조 방식을 이용해 유효 성분의 보존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지디일레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런칭을 통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화장품 업계의 하나의 카테고리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디일레븐(GD11)은 국내 최고의 줄기세포 연구개발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토털 코스메틱 전문기업 코스온이 공동 연구를 통해 선보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올해 ‘도깨비볼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