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송혜교, 컬러풀한 립메이크업 비결은?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으로 연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07 11: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라네즈의 모델인 배우 송혜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립스틱으로 그날의 기분에 따라 포인트를 줘 메이크업을 마무리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메이크업의 완성은 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립 컬러는 메이크업 무드를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

립 메이크업은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이자 그 날 메이크업의 느낌을 판가름하기 때문에 립 컬러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경험을 했던 이들이 많을 것이다. 세상의 모든 립스틱을 가지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이지만, 무엇보다도 그 날의 메이크업과 나의 분위기에 맞는 컬러 선택이 중요하다. 그녀가 특별한 애정을 보이는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이 35개의 다양한 컬러 쉐이드로 컬러 선택의 폭을 대폭 새롭게 선보였다.

맑고 청순하게 보이고 싶은 날
2017 S/S 메이크업 트렌드로 각광받는 내추럴 메이크업. 은은한 광이 반사되는 듯 깨끗하고 자연스럽게 완성된 피부 표현에 립스틱을 선명하게 연출해준다면 그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돋보일 수 있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245 코랄 이펙트는 은은한 코랄 핑크 컬러로, 자칫하면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에 산뜻한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입술 외곽 컬러를 깔끔하게 정리한 후 립스틱을 바르면 입술에 혈색을 주는 코랄 컬러로 더욱 청순하고 화사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잊을 수 없는 첫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많은 연예인들이 선보이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피부 표현에 비비드한 컬러의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블러셔나 아이섀도우 같은 색조 화장은 거의 하지 않고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피부 톤을 깨끗하게 정리한 후 선명한 발색이 돋보이는 컬러로 풀 립을 연출한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335 겟 더 레드는 대담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제격인 아이템.

더욱 매혹적인 모습을 원한다면 붉은 계열의 섀도우를 이용해 눈매에 분위기를 더하고 블랙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해보자. 클래식하면서도 화려한 레드 립으로 마무리하면 특별한 날 드레스 업 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특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사랑스러움을 발산하고 싶을 때
발그레한 치크와 립에 포인트를 주는 숙취 메이크업은 2017년이 되어서도 그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맑은 핑크 컬러의 블러셔를 눈 밑까지 펴 발라준 후, 블러셔의 색상에 맞춘 핑크 립스틱으로 마무리하면 얼굴은 작아 보이고 볼살은 탄력 있게 리프팅 된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142 러브 미 뉴 미는 여성스럽고 생기발랄한 맑은 핑크 컬러로 얼굴에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어린 소녀 같은 숙취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데일리 메이크업에 핑크 립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다. 옅은 브라운 섀도우로 눈두덩에 음영을 주고, 아이라인은 점막을 채우는 정도로만 표현한 후 화사한 핑크 립스틱으로 피부 톤을 밝혀주면 일상 생활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러블리 메이크업 룩이 완성된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