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네 가지 향기로 윤아 매력 '솔솔'이니스프리, 그린티 향수 화보 공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06 13: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윤아의 청초한 매력을 담은 디지털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이니스프리의 신규 여성 향수 '그린티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꽃을 닮은 윤아의 네 가지 향기’라는 주제로 청초하고 신비로운 윤아의 모습을 담아냈다.

윤아는 감귤꽃, 제주 동백, 구상나무, 자스민 등 향수의 모티브가 된 네 가지 향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꽃 향기에 흠뻑 빠진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부터 숲의 여신 같은 청초함, 우아하고 고혹적인 모습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새 여성 향수의 컨셉을 보다 매력적으로 소개하고자 윤아와 함께하는 디지털 화보를 기획했다”며 “숲의 여신 같은 윤아의 비주얼과 아름다운 꽃과 나무가 어우러져 화보를 감상하는 것 만으로도 제주의 향기를 상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티 컬렉션'은 제주 센트 트립에서 찾은 네 가지 향기를 담은 여성 향수 라인이다. 싱그러운 그린티 향을 베이스로 탠저린 블라썸, 카멜리아, 아비스트리, 자스민 등 제주 자연의 풍부한 향을 더했다.

윤아와 함께한 '그린티 컬렉션' 디지털 향수 화보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innisfree.co.kr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