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앰플 케어로 촉촉한 볼륨 입술 완성텐세컨즈 ‘앰플 코팅 립글로스&립앤아이 리무버’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06 12:3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매끄럽게 빛나는 볼륨 입술 표현을 완성시켜줄 ‘앰플 코팅 립글로스’와 촉촉한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립앤아이 리무버’를 출시했다.

텐세컨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앰플 코팅 립글로스는 땀과 피지 분비가 거의 없어 건조하고 주름지는 입술 피부에 농축된 허니 앰플 성분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수분광이 도는 반짝이는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 매끄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컬러 분산 효과를 선사하는 3스텝 롤링 시스템이 볼륨 코팅 효과를 부여해 매끄럽고 탱탱한 동안 볼륨 입술로 가꿔준다.

텐세컨즈 앰플 코팅 립글로스는 한국인의 피부 톤을 고려해 선정한 로맨틱코랄, 진달래핑크, 오렌지레드 등 총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촉촉한 모이스처 타입과 발색과 지속력이 우수한 롱스테이 타입 등 2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니즈에 따른 다양한 립 메이크업 완성이 가능하다.

텐세컨즈 립앤아이 리무버는 클렌징 최적의 비율로 구성된 수분층과 오일 층이 만나며 형성되는 미세한 클렌징 포뮬러가 연약한 입술·눈가의 진한 메이크업을 순하고 강력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또 천연 보습인자 성분과 진정 효과가 있는 감초 추출물 및 자극 반응을 완화시켜주는 알란토인으로 구성된 진정 복합체를 함유해 장시간의 메이크업에 지친 입술, 눈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