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에뛰드하우스X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출시20종 제품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02 10: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데싱디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개념 젤 네일 팁인 ’매직프레스’를 출시한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손톱 손상 없이도 다양한 네일 연출이 가능한 젤 네일 팁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데싱디바와 손잡고 붙이는 젤 네일인 ‘매직프레스’를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X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베스트셀러부터 신규 디자인, 그리고 에뛰드하우스에서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총 20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빛나는 쥬얼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메탈, 글라스 아트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호 트윙클라벤더 쥬얼, 3호 보이프렌치 쥬얼, 7호 여리여리 베이지, 15호 도트쇼, 17호 셀피쉬 플라밍고, 19호 이리와 쪽쪽쪽, 20호 쏘 딜리셔스의 7가지 제품은 에뛰드하우스에서만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뛰드하우스X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보호 필름을 떼어내서 손톱에 꾹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 파일이 내장돼 있어 별도의 도구 없이도 원스텝으로 간편하게 네일 아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X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