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에뛰드하우스X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출시20종 제품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02 10: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데싱디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개념 젤 네일 팁인 ’매직프레스’를 출시한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손톱 손상 없이도 다양한 네일 연출이 가능한 젤 네일 팁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데싱디바와 손잡고 붙이는 젤 네일인 ‘매직프레스’를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X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의 베스트셀러부터 신규 디자인, 그리고 에뛰드하우스에서만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총 20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빛나는 쥬얼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메탈, 글라스 아트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호 트윙클라벤더 쥬얼, 3호 보이프렌치 쥬얼, 7호 여리여리 베이지, 15호 도트쇼, 17호 셀피쉬 플라밍고, 19호 이리와 쪽쪽쪽, 20호 쏘 딜리셔스의 7가지 제품은 에뛰드하우스에서만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뛰드하우스X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보호 필름을 떼어내서 손톱에 꾹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 파일이 내장돼 있어 별도의 도구 없이도 원스텝으로 간편하게 네일 아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X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는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