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제품군 출시시카페어 세럼,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02 10:1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닥터자르트가 민감한 피부 진정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시카페어 세럼’과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는 민감한 피부가 본래의 컨디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진정과 회복을 돕는 라인이다. 일명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병풀에서 추출한 센텔라정량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분열조직세포배양물, 병풀잎수를 배합한 닥터자르트의 독자적인 센텔라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2016년 상반기 처음 출시했던 ‘시카페어 크림’과 ‘시카페어 리커버’가 미세먼지와 황사 등,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시카페어 세럼’과 ‘나이트 리페어’ 2종을 추가해 강력한 회복라인을 완성했다.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세럼’은 극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본래 컨디션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회복 진정 세럼이다. 부드럽게 퍼지는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산뜻하게 마무리돼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은 빠른 시일 내에 피부 진정을 돕는 마스크림이다. 마스크림은 마스크와 크림의 합성어로, 두 제형이 가진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피부에 전달된 유효 성분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피부 외벽을 감싸주고 이는 외부 환경이 줄 수 있는 추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회복 부스터 역할을 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아 피부 보호 및 진정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봄철 민감해진 피부를 새롭게 출시된 ‘시카페어 세럼’과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로 환절기에도 걱정 없는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