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마몽드 ‘무궁화 꽃단장 리미티드 에디션’2가지 타입의 보습장벽 크림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02 10:1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활짝 핀 무궁화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무궁화 꽃단장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6년 마몽드 크림 판매 부분 1위로, 대표 보습 크림으로 소비자의 무궁한 사랑을 받고 있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의 인텐스와 라이트의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도 오천송이 꽃을 피워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무궁화의 아름다움을 담은 플라워 패턴 패키지로 제작됐으며 인텐스와 라이트 타입에 따라 각각 핑크와 화이트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기존 마리몬드와의 두번의 콜라보 에디션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무궁화 꽃단장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자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무궁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은 무궁화의 강력한 생명 에너지를 담아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지켜줘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기존의 덧바르는 보습 크림과 달리 무궁화의 천연 보습 인자와 한층 더 강화된 세라마이드 PC-104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준다.

마몽드는 ‘무궁화 꽃단장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맞아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구매시, 무궁화 패턴의 핑크 파우치를 증정하며 ‘무궁화 꽃단장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사라져가는 꽃과 벌을 살리는 일에 기부된다.

마몽드 관계자는 “봄의 설레임을 닮은 플라워 패턴으로 새롭게 출시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번 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누군가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전했다.

‘무궁화 꽃단장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번 봄 동안 한정 판매되는 제품으로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mamonde.com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