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고르고, 만들고, 사용하는 맞춤 부스팅 앰플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출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28 13:2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안티에이징 고민에 맞게 직접 고르고, 만들고, 사용하는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을 새롭게 선보인다.

노화 징후는 복합적으로 연결됐다는 점에서 착안한 이 제품은, 피부 수분 에너지를 활성화시켜주는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베이스에 농축 ‘이펙터’ 2종을 선택 사용한다. 이펙터는 주름, 화이트닝, 시카, 탄력, 모공 등 총 5종으로 출시했으며, 피부 고민별로 선택 사용해 더욱 강력한 고수분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펙터 조합에 따라 다양한 텍스처가 완성되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성이 큰 특징이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해 다음 단계의 제품 흡수를 돕고 효과를 배가시켜주며, 닦아내는 토너 제형과 함께 사용할 때는 그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은 출시에 앞서, 2~30대 여성 소비자 6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복면앰플’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피부 개선도와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만족도가 높은 만큼 가격 또한 비쌀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타사 제품들에 비해 30~50% 가량 저렴한 가격대가 공개되며, 뛰어난 가성비까지 증명했다.

‘복면앰플’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 공개와 함께 진행한 ‘기대돼요’와 ‘공유하기’ 이벤트 결과 10만명 이상이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으며, 고객의 기대에 사은하는 뜻에서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제주 용암해수 부스팅 앰플’ 구매 고객에 한해 이펙터 2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