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이니스프리 1천만 개 판매 돌파 이벤트‘더 그린티 씨드 세럼’ 누적 매출 1천억원 달성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20 13:30
  • 댓글 0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의 1천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0%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0년 첫 선을 보인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은 세안 후 바로 사용하는 첫 세럼이다. 출시 후 2016년까지 누적 1천만 개를 판매했으며, 작년 한해 누적 매출만 1천억 원에 달하는 등 국내외에서 사랑 받는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다.

더 그린티 씨드 세럼 1천만 개 판매 돌파를 맞아 20일부터 총 3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더 그린티 씨드 세럼 1천 원 구매권’을 증정하며, 1천원 구매권 미당첨자에게는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1매 무료 증정권(1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은 깊은 보습력과 영양감을 갖춘 제주 생녹차수 100% 함유해 풍부한 아미노산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여기에 녹차 씨드 오일이 2중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하고 수분 잠금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EU 금지 이소프로필‧이소부틸 파라벤 함유 화장품 국내 유통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 ‘옴므 프로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