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해외고객 접점 늘려가는 비프루브신라 면세점, 롯데 인터넷 면세점 입점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15 13: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비프루브(VPROVE)가 해외 및 국내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롯데 인터넷 면세점과 신라 면세점 장충점을 지난 8일, 11일 오픈하며 면세점 입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프루브는 지난 1월 명동 신세계 면세점과 인천공항 내 SM 면세점 오픈으로 해외 여행객들이 비프루브의 베스트 아이템인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비프루브 브랜드 담당자는 "면세점 입점과 함께 향후 유통채널 확장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비프루브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코스모코스(COSMOCOS)가 선보이는 한국형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고객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체크(V)하고, 그에 맞는 검증된 답(PROVE)을 제안해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를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와 함께 ‘맞춤형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 세심하고 전문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