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DLA, '리커버' 라인 3종 출시토너·탄력앰플·영양크림 3가지 구성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15 11: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DLA에서 피부 스스로의 힘을 키우는 '리커버'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DLA의 리커버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리커버 프로그램 3단계 제품으로 구성됐다.

첫 단계인 'DLA 리커버 토닝 부스터'는 꽃 성분에서 추출한 '플라워 AHA 콤플렉스' 시스템으로 자극 없이 묵은 각질을 정돈한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피부 보습 성분을 공급한다.

스포이드 타입의 'DLA 리커버 앰플 에센스'는 피부 탄력 강화를 돕는 고농축 고영양 성분의 앰플로, 식약처 인증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주름 개선을 돕는다.

피부 노화 방지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영양과 보습을 높이는 '콩피토콜라겐', 피부 장벽 개선 효과가 있는 '마린 엘라스틴' 등의 성분이 담겼다. 그물망 구조의 폴리머가 피부 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선사한다.

'DLA 리커버 크림'은 피부 영양과 탄력을 강화하는 3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담긴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DLA 브랜드 담당자는 "신개념 더마 파운데이션 팩트 '더마데이션'이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구성에 리커버 라인 3종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며 "DLA는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제품군을 확장해나가면서 종합 뷰티 솔루션 브랜드로서의 발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