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동성제약, 美 미용 전문가 엑스포 ISSE 참가리케아프로페셔널 살롱 헤어컬러·케어제품 첫 선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15 11: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지난달 28일~30일까지 3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미용 전문가 엑스포 ‘2017 LONG BEACH international salon and spa expo(이하 ISSE)’에 참가했다.

동성제약은 지난해 국내에서 론칭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리케아프로페셔널의 더 살롱 헤어컬러와 더 살롱 헤어케어 제품을 ISSE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행사 기간 동안 미국 현지 미용 전문가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론칭 및 판매 가능성을 설문하는 등 향후 마케팅 가이드라인을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동성제약의 다양한 염모제 브랜드를 함께 선보이며 현지 미용 전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와 ‘이지엔 리얼 밀크 헤어컬러’는 아기자기한 패키지 디자인과 흔들어 사용하는 특별한 사용법 등으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ISSE는 미국 서부 지역에서 열리는 가장 큰 규모의 미용전문가 엑스포로 매년 4만명 이상의 뷰티 전문가와 400개 이상의 뷰티 관련 글로벌 제조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