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미코스메틱-포스코대우, 수출 역량 강화해외 네트워크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14 09: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세계 속에 K-Beauty를 전파하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글로벌 화장품시장 수출역량 강화를 위해 최근 포스코대우(POSCO DAEWOO Corporation)와 해외시장 수출을 위한 수출협력의향서를 체결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체결을 통해 포스코대우의 100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해외 화장품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체결은 아미코스메틱 제품의 우수성을 전세계 화장품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포스코대우의 현지 법인과 100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유럽 및 북미 지역 진출을 위한 대형 바이어와의 미팅을 활발히 진행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 포스코대우는 아미코스메틱의 해외시장 판매 창구로서 전 세계 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을 분석하고 현지 시장에 적합한 유통사를 확보 및 관리 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현재 포스코대우와 거래 중인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와 독일 내 600여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독일 화장품 복합매장 ‘더글라스’에 자연주의 화장품 퓨어힐스 입점 제안을 우선 진행 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포스코대우는 포스코그룹 내 해외영업을 담당하는 계열사로 올해 초 회사의 신성장 동력 발굴을 위해 신사업추진반 조직을 신설하고 화장품, 건강∙헬스케어 제품 등 소비재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초청받아
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초청받아
화장품 광고 자율 분쟁 조정기구 도입되나
화장품 광고 자율 분쟁 조정기구 도입되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