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이니스프리 뷰티 마케팅 체험해봐요~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7기’ 모집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13 14:2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3월 1일까지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7기’를 모집한다.

2009년부터 시작된 ‘그린어스’는 올해로 9년째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과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플레이그린 캠페인의 일환인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고 프로그램까지 운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마케팅 업계 유명인사의 실무 강연, 이니스프리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1박 2일 뷰티 캠프 등을 참여하며 마케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5개월간의 프로그램이 끝난 뒤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본사에서 6개월 동안 인턴으로 재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그린어스는 이니스프리와 플레이그린을 사랑하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3월 1일까지 이메일(greenus@innisfree.co.kr)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된 총 30명의 그린어스 17기는, 3월부터 5개월간 매월 실무진이 진행하는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황도희 팀장은 "대학생들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보며 자신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매년 2회씩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마케터를 꿈꾸는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초청받아
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글로벌 초청받아
화장품 광고 자율 분쟁 조정기구 도입되나
화장품 광고 자율 분쟁 조정기구 도입되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