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고발색 립스틱, 고보습 립밤의 조화마몽드 ‘듀얼 틴트 립밤’ 출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13 14:0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아모레퍼시픽브랜드 마몽드가 선명한 발색과 촉촉한 보습을 동시에 선사하는 듀얼 틴트 립밤을 출시한다.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감이 표현되는 고발색 립스틱과, 틴트가 함유된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그라데이션을 가장 자연스럽고 예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립스틱의 비중을 줄인 마몽드만의 7:3 황금 비율로 초보자도 손쉽게 립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 기존의 일반 베이스와 달리 파우더가 없는 투명하고 맑은 ‘클리어 베이스’ 에 피그먼트를 적용해 맑고 선명한 본연의 컬러를 구현해 입술에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물빛 컬러감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수분 증발 통로를 막아 수분을 유지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유분 레이어’와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레이어’의 이중 보습막이 입술에 더블 보습 효과를 제공하해입술을 더욱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한다.

마몽드 관계자는 “듀얼 틴트 립밤은 그동안 틴트나 립스틱, 립밤을 각각 사용해 컬러가 입술에 흡수되지 않고 겉돌면서 부자연스러운 립 그라데이션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소비자들에게 쉽고 예쁜 그라데이션은 물론 각질 걱정 없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로 가꾸어 주는 필수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마몽드 ‘듀얼 틴트 립밤’은 2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