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생생한 컬러, 나만의 인생틴트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출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02 11:0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단 한번의 터치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컬러 라이브 틴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 라이브 틴트’는 얇게 도포되는 가벼운 텍스처와 촉촉하면서도 코팅된 듯 오래 남는 컬러 광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컬러 라이브 틴트’는 라이트한 텍스처와 높은 광택감 그리고 고발색 컬러로 입술을 도톰하고 생기있게 만들어준다. 틴트 코팅 막의 빛이 반사돼 입술에 생생한 광택감을 연출한다.

또 색소막이 입술에 빠르고 선명하게 밀착돼 어느 곳에 닿아도 컬러가 쉽게 지워지지 않는 높은 지속력을 보여준다.

동시에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촉촉한 텍스처로 끈적임없이 얇고 고르게 입술에 도포돼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만들어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시켜 준다.

‘컬러 라이브 틴트’는 총 12색으로 구성돼 있으며, 04호 블러쉬 레드(blush red), 06호 드라이레드(Dry red), 08호 문 라이트(moonlight), 09호 코랄 온 탑(coral on top)이 메인 컬러이다.

실크처럼 가벼우면서 촉촉하고 매끄럽게 픽스되는 사용감으로 생기있는 입술을 완성시켜줄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는 2017년 2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www.aritaum.com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