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자르트, 독일 ‘두글라스’ 론칭18종 제품 외 향후 품목 확대 예정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01 17:16
  • 댓글 0

[주간 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닥터자르트가 독일의 대표 뷰티 유통 체인인 ‘두글라스’ 온•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론칭했다고 밝혔다.

국내 및 미국, 중국, 프랑스 등 전세계 31개국 4,000여 개 매장에 론칭한 글로벌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지난 1월 23일 유럽 대표 화장품 유통 채널인 ‘두글라스’의 독일 115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브랜드 론칭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특히, 두글라스가 브랜드 입점 과정에 있어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론칭한 후 성과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구조로 진행되지만 닥터자르트는 이례적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동시 론칭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눈길을 끈다.

닥터자르트는 스타 셀러 제품인 세라마이딘 라인을 비롯해 더마스크, 비비 크림, 더마클리어 등 총 18종의 제품을 입점 시켰으며, 향후 품목을 늘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독일 론칭을 필두로 2017년 상반기 내 네덜란드, 헝가리, 오스트리아 등 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독일 두글라스 주요 10개 매장에서는 닥터자르트의 론칭을 기념하여 프로모션 에어리어를 2주간 운영한다. 닥터자르트 더마스크 라인을 메인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독일은 세계 화장품 시장 규모 1위인 유럽에서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두글라스를 통해 독일에 닥터자르트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올 한 해 공격적인 유럽 시장 진출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