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호주에 K-뷰티 위상 알린다온라인 뷰티 편집샵 ‘프랭키 앤 서울’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01 16:4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더모코스메틱 라곰이 호주 온라인 뷰티 편집샵 ‘FRANKI AND SEOUL (프랭키 앤 서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프랭키 앤 서울은 한국의 저자극, 천연 화장품을 선보이며 신뢰를 쌓은 호주 온라인 뷰티 편집숍으로 SNS를 통해 호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K-뷰티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다.

라곰은 국내 자사몰을 비롯해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쿼터숍,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면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Macy’s-Peach&Lily in store),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일본 등 해외 각국의 유통채널에 입점돼 있으며 올 상반기 ‘프랭키 앤 서울’ 입점을 통해 해외 유통채널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라곰은 이번 프랭키 앤 서울 입점을 통해 젤 클렌저, 미스트 토너, 선젤, 크림 2종 등 라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선보인다. 라곰 셀러스 미스트 토너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연예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라곰 마케팅 담당자는 “특별한 홍보 없이 입소문만으로 호주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 글로벌 고객을 위한 다양한 루트를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