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셀큐어 ‘지세븐(G7even) 라인’보태니컬 에너지로 동안 피부 유지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2.01 16:43
  • 댓글 0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셀큐어(CELLCURE)가 초기 주름과 피부 탄력 개선에 탁월한 ‘지세븐(G7even) 라인 6종’을 출시했다.

‘지세븐(G7even)’은 셀트리온스킨큐어에서 개발한 두 번째 독점 성분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심사를 완료했다. 이 라인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이미 진행중인 30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울릉도에서 자생하는 칠엽담(돌외)에서 찾아낸 7종의 지페노사이드 성분이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줘 느슨해진 피부에 탄력을 채워준다. 또 자연에서 얻은 보태니컬 에너지가 피부 결 사이 사이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액티베이팅 세럼’은 칠엽담 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영양을 공급하고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해 준다. 피팅감이 뛰어난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며, 탄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퍼스트 스테이지 크림’은 풍부한 영양감의 데일리 크림으로 노화가 시작되면서 생겨나는 피부 건조, 탄력 저하, 피지 과다 분비 등을 막아주고, 식물성 라놀린 성분이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처음 안티에이징을 시작하는 피부에 적합하다.

또 발효오일이 함유된 ‘컨센트레이티드 아이크림’은 오메가 3,6,9의 불포화 지방산이 연약하고 처진 눈가 피부를 집중 케어해 준다. 이밖에도 ‘하이드로 인핸싱 스킨’, ‘모이스쳐라이징 에멀전’, ‘리프레싱 클렌징 폼’이 함께 출시됐다.

셀큐어 관계자는 "초기에 노화를 방지하고 싶은 20대 초반부터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며 "미리 주름과 탄력을 관리하여 탱탱하고 아름다운 동안 피부를 간직하고 싶다면 지세븐 라인으로 안티에이징을 시작하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