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리아나, 배우 오연서 모델 재계약"기업 인지도 높이고 중화권 마케팅 확대"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31 14: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배우 오연서와 2017년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 성립을 통해 배우 오연서는 2년 연속 코리아나화장품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16년 동안 2030세대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오연서와 함께하면서 더 넓은 연령대의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했으며 도시적이고 세련된 기업 및 브랜드로 거듭나게 됐다.

오연서는 평소 코리아나화장품 제품을 애용할 뿐만 아니라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는 등 전속모델로써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와 영화 ‘치즈인더트랩’ 등을 통해 바쁜 2017년을 예고하고 있는 오연서와 함께 기업 및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피부 리프팅 효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지난 해 코리아나화장품 내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의 2017년 새 광고를 통해 모델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게 된 오연서는 이밖에도 올해 주요 신제품인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 및 앰플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코리아나 화장품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독보적인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 배우 오연서의 모습이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는 코리아나화장품의 이미지와 잘 부합돼 재계약을 결정하게 됐다”며 “2017년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오연서와 함께 코리아나화장품 역시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면서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www.coreana.com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