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출시모발 처짐, 부스스한 웨이브 케어에 적합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31 14: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임중식)이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베스트셀러 컬링에센스를 2017년 새롭게 선보인다.

컬링 에센스는 출시 당시 헤어 디자이너들이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해 영양, 보습의 에센스 기능과 스타일링의 왁스 기능을 한 번에 잡은 제품으로 가볍고 볼륨감 있는 탄력 웨이브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에 따르면 최근 살롱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모발 손상도가 크게 증가했다. 특히 웨이브 고객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스스해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모발에 대한 고민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아모스프로페셔널은 고객 모발 변화와 니즈에 맞춰 기존보다 에센스 기능이 한층 강화된 컬링 에센스를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탄생한 ‘컬링 에센스 오리지널’은 보습 성분이 2배 강화돼 건조한 모발의 수분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 모발 강도, 광택, 부드러움과 유연성이 강화됐다. ‘컬링 에센스 2X’는 탄력 성분을 2배 강화해 컬의 탄력과 웨이브의 지속력을 더욱 높였다. 특히, 손상이 심해 모발이 힘 없이 축 쳐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웨이브가 부스스해지는 현상을 케어 하는데 보다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업그레이드 된 ‘컬링 에센스’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구입 수 있다.
www.amosprofessional.com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 중국 진출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화장품 수출 중국 급감·미국 급증
여백
Back to Top